지역 유통업계 주말 세일 행사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풍성한 기획전들로 주말 고객맞이에 나선다.

△갤러리아타임월드=여름아이템 특집전을 마련했다. 먼저 시즌오프 행사에선 엠포리오아르마니, 코치, 엘본더스타일, 듀봉, 에스까다, 아이그너 등 명품 브랜드 및 바네사브루노, 질스튜어트, 이자벨마랑, 캘빈클라인, DKNY, 디젤, 클럽모나코 등 의류 브랜드에서 30%, 에트로, 오일릴리, 휴고보스, 마쥬, 산드로, 레페토, 발리 등에서 20%, 아르마니꼴레지오니 브랜드에서 10% 시즌 오프가 진행된다.

여름휴가 대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포츠 대표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 관련 이월상품전도 펼쳐진다. 또 8층 행사장에선 오는 8일까지 의류 및 슈즈를 최대 30~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백화점 세이=오는 8일까지 ‘썸머 패션 페스티벌’이라는 주제 아래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브랜드 합산 20·40·60·100만원 이상 세이 제휴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1·2·3·5 만원의 세이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 행사를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선 ‘슈펜’ 버클 슬리퍼(1PCS)를 1만 5900원에, ‘탑텐’ PK폴로티 7900원, 반바지를 9900원에 판매한다. 세이투 5층 행사장에선 봄·여름 산행 및 나들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코오롱스포츠’ 봄·여름 이월상품 종합 대전이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주말 및 현충일까지 이어지는 징검다리 휴일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달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6일 현충일까지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본인 및 가족이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펼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여름상품 특집전’이 진행된다. 노스페이스 트레킹화를 5만 5000원에, 코오롱스포츠 바지를 5만 2500원에 판매한다.

△NC중앙로역점=여름맞이 원피스 페어가 펼쳐진다. 먼저 원피스 키즈모델 챌린지 행사를 통해 NC 유일 브랜드인 밀리밤 일로딜로 신디키즈 원피스를 구매 후 촬영한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키즈모델’, ‘#아동원피스’ 등을 해시태크하면 추첨을 통해 1등 이랜드 10만원 상품권(3명), 2등 이랜드 5만원 상품권(10명), 3등에게 베스킨라빈스 솜사탕블라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5층 아동코너에선 1만 9900원~3만 9900원 규모로 아이 여름 원피스 장만이 가능하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