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 주말 세일 행사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여름을 대비한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해 주말쇼핑 고객맞이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여름상품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9층 특설매장에서는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K2, 머렐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참여해 티셔츠, 반바지, 아쿠아슈즈 등 여름상품을 선보이는 ‘아웃도어 봄&여름 상품 특집전’이 진행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홈패션 초여름 상품전’이 열려 쉐모아, 엘르파리, 박홍근, 나이스필 등이 차렵이불, 패드, 홑이불 등 여름시즌 침구류를 30~40%할인해 판매한다. 이 밖에도 1층 정문행사장에서는 선글라스, 우양산 등 여름시즌 인기 패션잡화 할인판매 행사가 펼쳐진다.

△갤러리아타임월드=‘지금, 여름의 시작’을 테마로 다채로운 여름 상품전과 시즌오프, 브랜드데이 등을 진행한다. 먼저 매년 여름 갤러리아가 선보이는 시그니처 에코백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도심과 여행지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원한 라이트 블루 컬러의 에코백을 당일 단일매장에서 10만원이상 갤러리아카드로 구매시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함께 명품 브랜드 시즌오프가 진행된다. 30% 시즌오프에는 페레가모, 비비안웨스트우드, 코치, 듀퐁, 엠포리오 아르마니, 쟈딕앤볼테르 등이 참여하며 20% 시즌오프에는 에트로, 오일릴리, 토리버치, 휴고보스, 레페토, 발리 등이 진행한다.

△백화점 세이=‘여름 트렌드 패션위크’를 타이틀로 내달 1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영캐주얼 여름상품 80~30% 특가전’을 만나볼 수 있다. ab.f.z, 베스띠벨리, 르피타, 밸리걸 등 영캐주얼 인기브랜드들이 참여하며 행사장 내 브랜드합산 10만원이상 구매시 세이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도 열린다.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봄·여름 산행 및 나들이를 준비하시는 고객들을 위한 안성맞춤 행사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60% 특가전’도 열린다.

△NC중앙로역점=해외 명품 스크레치 파격가전이 열린다.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지방시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20~70% 할인대전을 준비했다. 이와함께 버버리, 구찌, 몽클레어, 디스퀘어드 등이 특가상품으로 아동복 2만 9000원~3만 9000원의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