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트는?

㈜인아트는 1996년 설립된 원목가구 전문기업으로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부문에서 원목가구 환경 기준의 최상위 등급인 ‘SEO’ 인증을 받았다. 친환경 원목가구를 모던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중인 인아트는 원목 선별에서 제품 생산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있어 인간과 자연 환경을 배려하는 가구를 제작 하고 있다.

원목가구만을 고집해온 인아트는 나무의 결을 최적의 방향으로 맞추고 수축·팽창을 고려해 견고하게 이음새를 설계하는 탁월한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원목 고유의 나무결 및 은은한 빛깔을 살리는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제품의 품격도 높였다. 현재 전국 주요 도시 백화점에 40여개 매장이 입점해있고 직영점 6개, 대형 대리점 12개, 소형 대리점 30여개 등 전국 90여개 매장이 인아트 이름을 달고 친환경 원목가구를 고객들에게 선뵈고 있다.

원목가구를 가족 단위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가구 테마형 카페 공방인 ‘헤이우즈’도 운영하며 원목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도 돕고 있다. 지난해에는 KAIST 산업디자인학과, 배재대, 대전공업고 등과 산학협력 관련 MOU를 맺고 첨단 기술을 적용해 친환경·인간공학적 가구 및 참신한 인테리어 디자인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인아트는 대전 서구·유성구 및 충남 논산·계룡지역 아동센터 등 충청지역 다수의 아동센터에 매년 활발한 기부활동을 전개하는 등 사회공헌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신인철 기자 pf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