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 임대·수리사업
‘신속 정확한 해결’ 슬로건… 고객 우선시
충남대병원·세종시청사 등 발전기 납품
한국전력기술인협회감사패 등 다수 수상

▲ 케이투 발전기 납품 모습. 케이투발전기㈜ 제공
케이투발전기㈜(이하 케이투)는 발전기 임대와 수리사업을 펼치며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고객만족을 높이는 기업이다. ‘신속 정확한 해결’ 이라는 회사 슬로건에 따라 고객의 입장을 우선 시 생각하며 많은 사람들로 부터 사랑받고 있다. 2004년 7월 설립된 케이투는 영업사업부, 엔지니어링, 임대·서비스 사업부 등의 조직속에 체계적으로 움직이고 있다.

특히 소방펌프제조 및 납품부터 발전기 수리, 고소작업대 임대, 기타건설장비 임대, ACB판넬 제작, 변압기 유교체, 발전기 부동액 교체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동안 케이투는 2004년 계룡건설 업체 협약을 체결했으며 2005년 성지인프라하이테크 대전충남지사 설립, 2007년 혼다·야마하 발전기 대전대리점 지정, 2009년 포스코엔지니어링 협약, 2011년 고소작업대 임대사업개시, 2013년 와동 공장설립, 지난해 과천 기무사령부 2500kW, EBS발송국 2000kW 제품 납품 등의 업적을 이뤘다.

또 충남대학교 병원, 군수사령부, 세종시청사, 한국도로공사, 당진시청 등 다양한 곳에 발전기를 납품하는 성과도 이뤄냈다.

▲ 케이투발전기 공장야경. 케이투발전기㈜ 제공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경영 마인드를 통해 케이투가 이뤄내는 성과가 곳곳에서 이뤄지자 ㈜쎈테크, ㈜디에코에너지 등 현재 9개의 대리점을 보유하게 됐다. 이 같은 케이투의 발전과 노력은 화려한 수상경력에서도 나타난다. 대전지방국세청장표창을 비롯해 한국전력기술인협회감사패, 대전충남지방통계청장표창패, 66주년 경찰의날 경찰청장감사패, 충남대학교 평화안보 대학원 공로패, 대전광역시시장 표창패 등을 수상해 공로를 인정받았다.

뿐만아니라 케이투는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의 길을 걸으며 따뜻한 후원의 손길도 전하고 있다. 대전광역시 장애인 후원, 밀알주간보호센터, 장기기증본부, 사랑의 열매, 한국기아대책기부금, 평송장학회, 석성일만사랑회 등 지역 곳곳에 후원을 통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까지 활발히 펼치고 있다.

더욱이 고 대표는 대전시 장애인 후원회, 유성구 장애인 복지관 운영위원(이사), 다드림후원회 회장, 유성경제발전진흥회 회장까지 역임하고 있다. 고종국 대표이사는 “그동안 저희 케이투발전기를 아껴주시고 성원해주신 고객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그동안의 축적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신용과 정성을 다해 최상의 품질, 철저한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정우 기자 wooloosa@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