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공식 슬로건 확정

오는 9월 개최되는 ‘2017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공식 슬로건이 확정됐다.

충북도는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공식 슬로건 공모를 통해 'K-Beauty로 세계를 물들이다!'를 당선작으로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당선된 'K-Beauty로 세계를 물들이다!' 슬로건의 의미는 이번 엑스포의 바람이 세계 곳곳으로 뻗어나가기를 소망하는 염원을 담고 있다.

또 입선작으로 선정된 '당신에게 아름다움(美)을 선사합니다'와 'K-Beauty 충북 오송에서 꽃피우다'는 아름다움과 꽃의 이미지를 슬로건에 담아 오송이 K-Beauty를 선도하는 곳임을 강조했다. 충북도는 세 가지 슬로건을 리플렛 홍보물과 선전탑, 옥외광고판, 현수막 등 다양한 인쇄물 및 홍보매체에 사용해 화장품뷰티 업체와 시민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고근석 도 바이오정책과장은 "충북 오송이 K-Beauty를 선도한다는 것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기업인과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엑스포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7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오는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KTX 오송역 일원에서 개최되며, 최신 뷰티 제품 소개와 1대 1 수출상담회, 화장품 판매, 각종 컨퍼런스 등으로 진행된다.

오홍지 기자 ohhj2385@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