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유영하 변호사 도착…미용사 자매도 '출근'

▲ 검찰소환 준비
(서울=연합뉴스) 서명곤 기자 = 박근혜 전 대통령의 검찰수사 변호를 맡아온 유영하 변호사가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박 전 대통령 자택으로 들어서고 있다. 2017.3.18
seephoto@yna.co.kr
(끝)
▲ 검찰소환 준비 (서울=연합뉴스) 서명곤 기자 = 박근혜 전 대통령의 검찰수사 변호를 맡아온 유영하 변호사가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박 전 대통령 자택으로 들어서고 있다. 2017.3.18 seephoto@yna.co.kr (끝)
朴 삼성동 복귀후 첫 주말…檢 소환 대비 변호사와 대책 숙의

오전에 유영하 변호사 도착…미용사 자매도 '출근'

(서울=연합뉴스) 임기창 김현정 기자 = 박근혜 전 대통령이 파면 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자택으로 돌아온 뒤 첫 주말인 18일 오전 경호원과 법률대리인 등이 수시로 자택을 드나들며 분주한 분위기를 보였다.

박 전 대통령의 검찰 수사 변호를 맡은 유영하 변호사는 이날 오전 9시20분께 승용차를 타고 삼성동 자택에 도착, 취재진이 따라붙기 전 안으로 들어갔다.

경호실 직원이 두툼한 가방을 들고 자택으로 들어가거나 안에서 서류가방을 들고 나오는 모습도 목격됐다.

박 전 대통령 머리 손질을 담당하는 토니앤가이 정송주 원장과 정매주 자매는 이날에도 오전 7시30분께 택시를 타고 자택에 도착했다.

오전 7시17분께는 오토바이를 탄 신문배달원이 도착해 10종류가 넘는 일간지를 자택 입구에서 경찰에게 전달하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

주말인 이날 오전 자택 주변에는 10명이 채 되지 않는 지지자만 모여 비교적 조용한 분위기였다.

pulse@yna.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