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토불이(yesfarm.net)' 사과·배등 연일 매진

음성군이 안전성과 품질 면에서 보증하는 음성군 인터넷 쇼핑몰 '신토불이(영문도메인 yesfarm.net)'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발길이 설을 맞아 줄을 잇고 있다.

특히 설 성수품인 사과·배 등 농산물은 연일 매진행렬이 이어지고 있으며 음성청결고춧가루와 설성진미 한우고기도 꾸준한 인기를 끌며 지속적인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다.오는 11일까지 이어지는 '설날 큰잔치' 동안 신규 회원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3000점을 부여하고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100g짜리 고춧가루를, 추천왕과 설문조사 참여 고객에게는 녹용, 한과, 쌀, 잡곡 등 입점업체 제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방침이다.또한 육류제품(명절용, 선물용)에 대해서는 가격 대할인 행사를 벌이고 있고, 설날 선물용품 선정전과 기업·대량구매 선물전 등 실속구매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어 회원뿐만 아니라 많은 네티즌 등 비회원들의 이용이 급증하고 있다.

농특산물 인터넷 쇼핑몰이 경쟁력을 가지며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음성군 자치단체가 지역 농민들이 생산한 우수한 농산물만을 엄선해 판매·유통하고 무료 배송체계와 철저한 리콜제도를 통해 100% 믿고 신뢰하는 안전한 먹을거리 유통시스템을 갖췄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