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적인 주제는 참가자가 자율적으로 정하면 된다.
콘테스트는 적합성, 독창성, 완성도 등의 기준에 따라 두 차례의 심사와 함께 워크숍을 거쳐 오는 11월 30일 최종 PT 심사를 통해 수상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심사위원단 투표수에 따라 팀별 시상금과 수상훈격이 결정되며, 15개 팀에 총 2600만원의 시상금이 제공된다. 이와함께 3개 부문 통합 대상 수상팀에게는 아시아 최대 광고제인 ‘아시아 태평양 광고 페스티벌(Asia Pacific Ad Fest)’ 참관 기회도 부여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준 기자 kyj85@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