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_image.jpg
▲ 사진 = 영화 ''봉신연의:영웅의 귀환' 포스터
23일 이연걸이 주연을 맡은 영화 '봉신연의:영웅의 귀환'이 포털사이트를 통해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봉신연의:영웅의 귀환'의 티저 예고편에는 총 제작비 8천만불이라는 문구와 함께 화려한 판타지 액션 영화임을 알리며 시작된다.

영화는 '엽문'을 제작한 엽위신 감독이 제작했으며 '동방불패'의 조감독 출신 허안 감독이 연출했다. 또한 이연걸을 비롯해 판빙빙, 안젤라베이비, 고천락, 황효명 등 중화권 스타들이 출연해 무협 액션 영화를 기다리던 팬들에게 기대감을 갖게 한다.

'봉신연의:영웅의 귀환'은 기원전 1000년경 음란하고 치명적인 요물 달기(판빙빙)가 은나라 마지막 왕인 주왕(양가휘)을 홀려 부와 권력을 손에 쥐고 횡포를 일삼자 뛰어난 현인 강태공(이연걸)이 인간계에 다가올 위협을 막으려고 '봉신계획'을 세워 맞서는 내용을 담아낸 영화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백발을 하고 현인으로 돌아온 이연걸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함께 요물로 변신한 판빙빙의 모습이 화려한 색체의 영상과 함께 펼쳐지며, '해리포터' '엑스맨'의 특수효과 팀이 참여해 요물 달기에 대항하는 강태공(이연걸)의 제자들이 벌이는 눈부신 액션도 함께 담겨져 있다.

난세를 지키려는자와 세상을 지배하려는 자의 거대한 전쟁을 담아낸 '봉신연의:영웅의 귀환'은 오는 9월 22일 국내 개봉한다.온라인팀 ctoday@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