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7일 대전컨벤션센터 전시홀에서 ‘쇼미더머니5 TOP6 콘서트'
-프로듀서 1팀과 비와이 등 TOP6 래퍼 전원 출연, 최고의 힙합 라이브 무대 기대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5’ TOP6가 대전에 뜬다.
㈜하늘이엔티는 내달 17일 오후6시에 대전컨벤션센터 전시홀에서 ‘쇼미더머니5 TOP6 콘서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5일 오후 5시부터 티켓 오픈이 진행되며,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쇼미더머니는 케이블채널 엠넷에서 방영된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공연업계에 힙합열풍을 일으켰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시즌5에서 TOP6을 기록한 ‘비와이, 씨잼, 슈퍼비, 서출구, 샵건, 레디, Special Guest 도끼, 더콰이엇’ 까지 프로듀서 1팀과 TOP6 래퍼 전원이 이름을 올리며 출연을 확정지었다.
쇼미더머니5의 주인공인 TOP6 래퍼 중심의 공연으로 쇼미더머니5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각 래퍼가 가진 색깔과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또한 한국 힙합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 '도끼', '더콰이엇'이 게스트로 참여해 함께 무대를 선보이며 2016년 가장 강력한 힙합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MNET '쇼미더머니5'는 매회 방송 전후로 관련 키워드들이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고 있을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또한 발매된 미션 음원 들은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상황이다.
자연스레 음원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쇼미더머니5 TOP6 콘서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공연을 주최,주관하는 CJ E&M과 ㈜하늘이엔티 관계자는 “이번 '쇼미더머니5 TOP6 콘서트'는 티켓오픈 전부터 문의가 쇄도했다”며 “쇼미더머니5 열풍의 주역이자 이미 검증이 된 래퍼들과 한국 최고의 프로듀서가 함께하는 공연이니 만큼, 최고의 힙합 라이브 무대를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홍서윤 기자 classic@cctoday.co.kr
쇼미더머니5 TOP6 콘서트 포스터[1].jpg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