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천안시청 힐링토크콘서트
수익전액 소아암센터 건립기금

드림멘토이자 팝페라가수인 박정소가 300회 특집 힐링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은 백혈병 소아암 힐링센터 건립기금 마련을 위한 콘서트라는 점에서 더 의미가 더해지고 있다.

다나메디피아(대표원장 김용준)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지회장 박우성)는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에 천안시청 봉서홀 대강당에서 국내 정상급 팝페라가수 박정소를 초청해 ‘힐링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의 수익금 전액은 백혈병 소아암 힐링센터 건립기금 마련에 쓰일 예정이다. 백혈병 소아암 환아는 장시간의 치료과정에서 환아나 보호자가 지칠 수 있고, 비용 또한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주변의 관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콘서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소아암에 대해 관심을 갖고, 소아암 환아나 가족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장이 됐으면 한다는 것이 이번 콘서트의 취지다.

이번 콘서트는 현재 전국투어 중인 박정소의 힐링토크콘서트 300회 특집 공연으로 함께 꾸며진다. MC 유종화의 진행으로 천안시립무용단 김종덕 교수와 천상의 목소리를 지닌 크로스오버가수 지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과 토크를 겸한 이번 콘서트에는 주옥같은 팝페라 명곡 뿐 아니라 뮤지컬, 팝, 가요 등이 다채롭게 준비된다.

한편, 이번 콘서트의 주관사는 제이드림이며 다나메디피아, 단국대학교병원, t-borad중부방송, 위에펠그룹, 좋은이웃, JSP드림장학회, 충남여성장애인연대, 건주종합건설, JS직업환경연구소, 디자인담, 네이처오다, 루체ART엔터테인먼트 등이 후원했다.

홍서윤 기자 classic@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