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년째 계속되고 있는 플랜트치과의 따뜻한 이웃사랑이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플랜트치과 사랑나눔 봉사단'은 6일 오전 대전 동구 홍도동주민센터에서 손외수 대표원장을 비롯한 100여명의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나눔 연탄 봉사 활동을 펼쳤다. 대전 동구청 및 홍도동주민센터 직원들까지 힘을 보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홍도동과 산내동, 자양동, 효동, 판암동 일원에 연탄 2만여장을 제공했다.
▲ 한국전력 대전충남지역본부와 천안지사는 지난 4일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에서 1만 1400장의 연탄을 배달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 한국서부발전(사장 조인국)은 지난 4일 태안 본사에서 21명의 고졸 신입사원 입사식을 가졌다.이날 신입사원들은 입사식을 마치고 태안읍 소재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및 저소득 노인가구 등을 방문해 연탄 1만장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 LG화학의 자회사인 장애인 표준사업장 ㈜행복누리는 지난 4일 청주시 상당구 저소득 가정 3개 세대에 사랑의 연탄 4000장을 후원하고, 징검다리와 함께 배달했다.
▲ 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권동)은 지난 5일 공단 봉사동호회와 청주시자원봉사센터 회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충북연탄은행에서 추천한 저소득층 10가구에 각각 200장씩 20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