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헌장 선포·결의문 낭독
孝 전시체험·교육 제공 등 담겨
이날 선포식에서 진흥원은 고객서비스 책임강화를 위해 고객서비스 담당관으로 교육운영부 류지만 부장을 임명했다. 선포식에 참석한 직원들은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 효문화 진흥을 위한 서비스 내용을 담은 결의문을 낭독했다.
이날 선포한 대전효문화진흥원 고객서비스헌장은 △효로 특화된 전시체험 및 교육제공 △쾌적하고 편리한 체험·교육환경조성 △고객존중 및 만족실현 △적극적인 고객의 의견수렴 △고객비밀보장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장시성 대전효문화진흥원 원장은 “이번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계기로 대전효문화진흥원이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