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텀블러 사용, 이면지 재활용, 분리수거와 같이 일상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인증샷을 게재하고 #루트리숲챌린지, #rootree 해시태그를 단 후 다음 참여주자를 선정해서 태그하는 릴레이 방식이다.
캠페인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루트리는 참여 게시물 한 건당 860원씩 사회적기업 트리플래닛의 숲 조성을 위한 나무 기금에 기부할 예정이다 . 또 내달 5일 식목일에 캠페인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루트리 캄포가닉 3종 세트를 선물한다.
남규택 KT CS 대표이사는 “자연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인 만큼 숲을 보호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인희 기자 leeih5700@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