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스토리(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스토리(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밴드(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블로그(으)로 기사보내기 핀터레스트(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바로가기 본문 글씨 키우기 본문 글씨 줄이기
▲ 롯데마트 노은점은 2층 생활용품 매장에서 고객이 봄을 맞아 침실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꿔 줄 침구류를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으로 롯데마트 자체브랜드(PB) 침구인 ‘초이스엘(Choice L)’과 ‘룸바이홈(Room×Home)’으로 꾸민 차렵이불, 패드, 쿠션 외 집 단장을 위한 욕실과 주방용품 등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템을 준비했다. 품질과 가격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초이스엘 링클 피그먼트 차렵이불(Q)과 베개커버를 각 3만 5900원과 9900원에 판매한다. 롯데쇼핑 제공 충청투데이 cctoday@cctoday.co.kr 기자 프로필 보기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4·10 총선 여론조사-충남 천안시을] 민주 vs 국힘 오차범위 내 ‘접전’ “유성호텔 영업종료라니”… 아쉬움과 걱정 가득한 시민들 109년 역사 그 자체… 유성 호텔이 남긴 물품은 어디로 “1993년 입사한 유성호텔은 ‘또 다른 나’” 지역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기자들 [총선 레이더] 유권자 사로잡자… 여야 공식 선거운동 시작 Twe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 롯데마트 노은점은 2층 생활용품 매장에서 고객이 봄을 맞아 침실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꿔 줄 침구류를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으로 롯데마트 자체브랜드(PB) 침구인 ‘초이스엘(Choice L)’과 ‘룸바이홈(Room×Home)’으로 꾸민 차렵이불, 패드, 쿠션 외 집 단장을 위한 욕실과 주방용품 등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템을 준비했다. 품질과 가격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초이스엘 링클 피그먼트 차렵이불(Q)과 베개커버를 각 3만 5900원과 9900원에 판매한다. 롯데쇼핑 제공
주요기사 [4·10 총선 여론조사-충남 천안시을] 민주 vs 국힘 오차범위 내 ‘접전’ “유성호텔 영업종료라니”… 아쉬움과 걱정 가득한 시민들 109년 역사 그 자체… 유성 호텔이 남긴 물품은 어디로 “1993년 입사한 유성호텔은 ‘또 다른 나’” 지역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기자들 [총선 레이더] 유권자 사로잡자… 여야 공식 선거운동 시작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