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건양사이버대 미용페스티벌서 빛났다

최윤서 기자 cys@cctoday.co.kr 2018년 11월 09일 금요일 제21면     승인시간 : 2018년 11월 08일 19시 20분
대전광역시장배 대상 10개
전체메달 34개…실력 뽐내

▲ 건양사이버대 학생들이 지난 6일 대전 한밭종합체육관에서 '2018 대전광역시장배 미용페스티벌대회'에 출전한 모습. 건양사이버대 제공
건양사이버대는 지난 6일 대전 한밭종합체육관에서 ‘2018 대전광역시장배 미용페스티벌대회’에 출전해 대상 10개, 금 19개, 은 5개 총 34개 메달에 입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대전광역시장배 미용경연대회는 미용인들이 그동안 갈고 닦아온 기술을 선보이고, 참신한 인재 발굴과 미용인들의 정보교류를 위한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는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3개 분야로 진행됐으며 헤어, 메이크업, 피부, 네일 등 4개 부분 60개 종목의 경연으로 700여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이번 대회는 특별히 이전 대회 수상자인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출전선수들의 기술역량강화를 위해 교수진을 도와 힘을 도와 의미를 더했다.

글로벌뷰티학과 임옥진 교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미용 전문성과 역량이 향상됐으며 특히 학생들의 기술발전과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밤낮 애써주신 김경숙 교수님, 민경숙 교수님 그리고 이전대회 수상자인 재학생과 동문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제적인 뷰티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뷰티전문가를 양성하고 앞으로도 미용 분야의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윤서 기자 cys@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http://www.cc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