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장동민, 매드라이프와 롤 대결…MBC '비긴어게임'

연합뉴스 cctoday@cctoday.co.kr 2018년 11월 02일 금요일 제0면     승인시간 : 2018년 11월 02일 22시 31분
장동민, 매드라이프와 롤 대결…MBC '비긴어게임'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MBC TV는 오는 3일 0시 55분 게임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 '비긴어게임'을 처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비긴어게임'은 추억의 게임부터 e스포츠 리그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을 소개하고, 매회 연예계 소문난 게임 마니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게임을 즐기는 일상을 공개하고 실제 게임 고수와 대결도 펼치는 내용이다.

첫 번째 게스트로는 연예계 대표 게이머 개그맨 장동민이 출연해 다양한 게임 실력을 공개한다.

장동민은 "어떤 게임이든 한 번만 해보면 마스터 한다"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제작진은 그의 게임 실력을 검증하기 위해 다짜고짜 게임을 진행했다. 그러자 장동민은 말과는 달리 처음 해보는 게임에 당황하며 어설픈 모습을 보였다.

장동민과 맞붙을 게임 고수로는 전 프로게이머였던 매드라이프 홍민기가 출연해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로 대결한다.

고정 출연진으로는 슈퍼주니어 희철과 신동, 개그맨 김준현, 방송인 기욤 패트리 등이 출연한다.

희철은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비긴어게임'은 추억 속 게임들의 역사를 파고든다"며 "우리나라 게임 산업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데 아직 국내에서는 게임에 대한 부정적 시각이 있는 것 같다. 좋은 방송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lisa@yna.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http://www.cc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