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CITY에너지 콜센터는 지난 20일 대전시와 대전컨택센터협회가 주관하는 '2018년 컨택센터 가족한마당'에서 대전시장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CNCITY에너지 제공
CNCITY에너지 콜센터는 지난 20일 대전시와 대전컨택센터협회가 주관하는 ‘2018년 컨택센터 가족한마당’에서 대전시장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CNCITY에너지 콜센터는 상담사의 높은 만족도로 이직률이 낮은 점 등을 통해 우수한 운영실적과 안정적인 고용창출로 타 콜센터에 모범을 보인 공로를 인정받았다. CNCITY에너지 콜센터의 이번 수상은 2013년 운영혁신 우수 사례 개인수상, 2015년 우수 콜센터 수상에 이어 세 번째이다.

오해령 CNCITY에너지 콜센터장은 “앞으로도 CNCITY에너지 콜센터의 모든 상담사들은 고객 감동 실천을 목표로 전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인희 기자 leeih5700@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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