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정섭 공주시장 당선인
김정섭 당선인의 공주시장직 인수위원회인 ‘신바람공주 준비위원회(위원장 이태묵)’가 본격적인 업무보고 청취에 들어갔다.

준비위는 지난 21일과 22일 이틀 간 고마센터에서 김정섭 공주시장 당선인을 비롯해 각 분과별 인수위원, 자문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각 분과별 1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기획조정분과, 사회문화복지분과, 산업경제안전분과, 농업농촌분과로 나눠 진행됐으며, 분과별 관계 부서장으로부터 주요 현안 등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은 후, 문제점 및 발전방향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이 펼쳐졌다.

김정섭 인수위 신바람 공주 준비위원회 1차회의(기획조정분과).jpg

▲ 김정섭 인수위 신바람 공주 준비위원회 1차회의(기획조정분과) 장면

이어, 25일과 26일 열리는 2차 회의에서는 민선7기 공약사항에 대한 실천가능 여부, 구체화방안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공약정책토론이 진행되며, 27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최종 회의를 통해 신바람 공주준비위원회 인수 결과 보고서가 작성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준비위는 시민들로부터 정책을 제안받고 의견을 수렴하는 ‘신바람 시민 소통마당’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김정섭 인수위 신바람 시민소통마당 접수 창구.jpg
▲ 김정섭 인수위 신바람 시민소통마당 접수 창구

시민 누구나 정책을 제안하고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고마 3층(공주시 고마나루길 90)에 마련된 ‘신바람 시민 소통마당’ 창구를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041-840-2445~7)로 제안하면 된다.

또한, PC나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신바람 시민 소통마당’(www.ilovegongju.kr)으로도 제안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