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한류 제왕'이 온다…동방신기·슈퍼주니어 컴백

연합뉴스 cctoday@cctoday.co.kr 2018년 03월 19일 월요일 제0면     승인시간 : 2018년 03월 19일 11시 04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레이블SJ 제공]
▲ [레이블SJ 제공]
'한류 제왕'이 온다…동방신기·슈퍼주니어 컴백







(서울=연합뉴스) 박수윤 기자 = 'K팝 열풍'의 주역인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가 나란히 컴백한다.

19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오는 28일 정규 8집 '뉴 챕터 #1 : 더 찬스 오브 러브'(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운명'(The chance of Love)는 중독성 있는 훅과 기타 리프가 매력적인 스윙재즈 기반의 댄스팝 장르 곡이다. 운명처럼 마주친 사랑에 대한 이야기와 동방신기로 활동하게 된 멤버들의 삶을 가사로 녹여냈다.

아울러 동방신기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에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팬들은 동방신기의 이미지 위에 스티커를 입혀 패션 잡지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슈퍼주니어도 다음 달 12일 정규 8집 '플레이'(Play)의 리패키지 앨범 '리플레이'(Replay)로 돌아온다.

SM 산하 레이블SJ에 따르면 '리플레이'는 슈퍼주니어의 최근 활동을 집대성한 작품이다. 정규 8집 '플레이'와 보컬 유닛 '슈퍼주니어-K.R.Y.'(규현, 려욱, 예성)의 신곡 '애(愛),태우다'(Shadowless)를 추가 수록해 지난해 11월 28일 발매한 '플레이' 퍼스 버전(PAUSE Ver)이 모두 담긴다. '애, 태우다'는 멤버들이 입대하기 전인 2012년께 녹음돼 지난해 공개됐다.

레이블SJ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은 그간 슈퍼주니어가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 무대와 180도 상반되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승부수를 던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clap@yna.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http://www.cc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