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유통업계가 새 봄 맞이 다채로운 상품 제안전을 마련했다.

△갤러리아타임월드=층별 행사와 함께 화이트데이 선물제안전, 봄 맞이 신규 오픈 브랜드 축하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우선 화이트데이를 위한 선물전으로 로이즈, 라플레르, 나나니스캔디, 하레하레 등 브랜드에서는 달콤한 초콜릿과 플라워 박스, 캔디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액세서리 특가전이 펼쳐 ‘제이에스티나’주얼리 30~50%,‘스톤헨지’ 40~60% 등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각 층별 행사로는 3층 행사장에서 ‘기비, 도호 특집전’이, 5층 행사장에서는 ‘리본’ 이월상품전, 6층 행사장에서는 ‘폴로’ 특집전 등이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봄 시즌 여성 인기 아이템인 립스틱 제안 행사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오는 18일까지 맥, 에스티로더, 랑콤, 키엘, 비오템, 오휘, 헤라 등 화장품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립스틱 페어’가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브랜드별로 롯데 단독상품을 선보이고, 한정판매 행사, 1+1판매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와함께 9층 특설매장에서는 탠디, 소다, 미소페, 스티유 등 인기 구드 브랜드가 참여하는 ‘구두&스니커즈 균일가전’이 열린다. 대표상품으로는 여성화와 남성화를 각 8만 9000원과 10만 5000원에, 스니커즈를 4만 9000원에 판매한다.

△백화점 세이=봄나들이 패션 아이템과 아웃도어, 스포츠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우선 세이투 2층 행사장에서는 스포츠 인기브랜드 ‘나이키 2018년 신상품 30~20% 특가전’이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또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영캐주얼 봄상품 특집전’이 같은 기간 열린다. SOUP, 비지트 인 뉴욕 등 동광그룹 인기브랜드와 레코브, SI, 파파야 등 영캐주얼 인기 브랜드가 연합해 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 테마홀에서는 ‘이상봉 디자이너 봄 이월상품 특집전’이 열려,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과 함께 다양한 디자인의 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