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ITY에너지는 지난 15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 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

CCM은 소비자 중심 기업 활동 구성 및 지속적인 개선 여부 등을 평가하는 제도다.

CCM 도입을 위해 최근 4년 동안 CS시스템 개선을 꾸준하게 해왔다는 게 CNCITY에너지의 설명이다.

인증 심사를 주관한 한국소비자원 관계자는 “CNCITY에너지는 고객 중심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수요 예측 프로그램을 도입해 도시가스업계 최저 고객 불만 수준(0.05%)을 달성했다”며 “또 콜센터 응대율 면에서 업계 최고 수준인 98% 이상을 유지해 우수 인증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황인규 CNCITY에너지 대표는 "소비자중심경영을 계기로 공급자와 소비자 간 구별 없이 하나된 연결이 이뤄질 수 있도록 고객 중심 경영을 펼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신인철 기자 pfe@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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