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분 동안 21억원 이상 실적 달성

▲ [CJ오쇼핑 제공]
▲ [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은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가 출연한 홈쇼핑 방송 '슈퍼마켓' 시청률이 평소 동시간대보다 6배 가량 높게 나왔다고 21일 밝혔다.

20일 밤 10시 45분부터 방송된 슈퍼마켓 프로그램에서 '씨이앤(Ce&) 롱패딩'이 50분동안 1만9천여개 판매됐다. 이는 목표대비 2.7배의 주문수량이다.

특히 남자 블랙 110사이즈는 방송 시작 30분만에 매진되는 등 주요 사이즈가 완판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총 21억원 이상의 실적을 올렸다.

슈퍼주니어 이특은 직접 메인 쇼호스트로 나서 상품을 소개했고, 신동과 희철은 소비자들의 실시간 질문에 답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갔다.

동해, 이특, 예성은 모델 역할했다.

슈퍼주니어의 다양한 모습에 소비자들은 즉각 반응을 보여 방송 중 4천800콜이라는 동시 접속 콜수를 기록했다. 이는 올해 최다 콜수로 예상된다.

모바일 접속자 폭주로 서버가 다운될 뻔한 해프닝도 벌어지기도 했다고 CJ홈쇼핑은 전했다.  chunjs@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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