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박찬호와 함께 스크린야구장 가볼까

최정우 기자 wooloosa@cctoday.co.kr 2017년 11월 15일 수요일 제8면     승인시간 : 2017년 11월 14일 19시 18분
스트라이크존 기획영상 공개

▲ 박찬호와 시민들과의 만남을 담은 바이럴 영상. 스트라이크존 제공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 스트라이크존은 자사 모델로 발탁된 박찬호가 등장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영상은 공개 10일 만에 총 20만 조회수를 넘는 등 예능감 넘치는 박찬호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이번 영상에서 '야구의 신' 박찬호의 일상과 일반인들과의 만남을 자연스럽게 담기 위해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기획했다.

공개된 영상은 ‘스크린야구장에 박찬호가 일일 직원으로?’, ‘스크린야구장에 데이트하러 갔는데 박찬호를 만난다면?’, ‘박찬호와 스크린야구장 직원이 대결하면?’ 등 총 3편으로 구성됐다.

박성민 스트라이크존 마케팅팀장은 “직장 회식, 뒷풀이, 친목모임, 데이트 등 다양한 형태의 모임을 위해 방문한 고객들이 스트라이크존에서 보다 뜻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자사 모델 박찬호와 스크린 야구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즐겁게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트라이크존은 박찬호 바이럴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정우 기자 wooloosa@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http://www.cc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