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 주말 세일 행사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다양한 특집 행사를 마련했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각 층별 매장 및 행사장에서 가을 신제품 제안과 이월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선 1층 랜드마크에서는 ‘탠디 균일가전’이 열려 숙녀화 9만 9000원, 신사화 10만 8000원 등에 판매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닥스, 메트로시티, 오야니 브랜드가 참여한 ‘가을 핸드백 3대 특집전’이 실시되며 5층 행사장에서는 쉐르치, 우바, 이동수, 조순희 등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가을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밖에 8층 아웃도어 행사장에서는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겨울 다운 추천 상품전’이 펼쳐진다.

△백화점 세이=가을을 맞아 더욱 특별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특가행사를 마련했다. 본관 지하 1층 테마홀에서는 세이단독 ‘정훈종 사계절 이월상품 최대 80%대전’이 오는 14일까지 실시된다. 세이투 5층 행사장에서는 가을 산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블랙야크· K2 가을 산행상품 60~20% 특집전’이 열린다.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 가을맞이 이월상품 최대 50% 특집전’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가을상품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가을 골프시즌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골프웨어 Mega 박람회’가 펼쳐진다. 엘로드, 이동수골프, 까스텔바쟉, 핑, 울시 등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점퍼, 구스조끼, 바람막이 등 브랜드별로 가을 골프웨어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와함께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에이스침대, 리스톤, 에쉴리퍼니처 등이 참여하는 ‘유명가구 인기상품 제안전’이 진행돼 침대, 테이블, 식탁, 소파 등을 선보인다.

△NC중앙로역점=‘가을, 혜택의 깊이를 더하다’라는 주제로 행사를 진행한다. 5층 아동관에서는 꼬망스 그룹에서 7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을 이월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지하 1층 캐주얼 층에서는 ‘데님페스티벌’ 행사가 열려 버커루, 닉스, FRJ, 클라이드, 인디고뱅크 등에서 1만 9000원~2만 9000원의 청바지 균일가전을 실시한다. 이밖에 1층 슈펜에서는 스니커즈, 플랫슈즈, 토트백, 슬립온 등 300가지 가을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