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 주말세일 행사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가을맞이 풍성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백화점 세이=가을을 맞아 특별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특집행사를 기획했다. 우선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아웃도어 신상품 다운점퍼 구매찬스’행사가 오는 7일까지 실시된다. 인기브랜드 밀레, 디스커버리, K2, 노스페이스 등이 참여하며 벤치코트, 벤치파카, 다운점퍼 등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와함께 테마홀에서는 가을 골프시즌을 맞아 ‘골프의류 사계절 이월상품’을 최대 70%할인해 판매한다. 이밖에 본관 1층 정문행사장에서는 다양한 품목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영캐주얼 가을맞이 최대 80% 특집전’이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9층 특설매장에서는 휠라, 카파, 노스페이스영, 스코노 등 스포츠 브랜드들이 점퍼, 긴팔티셔츠, 바람막이 등 가을 인기 상품을 20~30% 할인 파매하는 ‘스포츠 가을패션 제안’ 행사가 준비됐다. 또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써모스, 실리만, 풍년, 세사, 스위트홈 등 주방용품과 침구홈패션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Living 가을득템 상품전’이 펼쳐진다. 이밖에 5층 남성패션매장에서는 ‘남성패션 가을상품 제안’행사가 진행돼 남성 정장과 캐주얼, 셔츠 등 가을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각 층별 매장 및 행사장에서 가을맞이 행사가 열린다. 4층 영캐주얼 행사장에서는 트렌치코트 특가전이 진행되며 지컷, SI, 르샵 브랜드가 참여한다. 5층 행사장에서는 세루치, 벨라디터치가 참여한 여성의류 이월전이 열리며, 6층 행사장에서는 앤드지 by 지오지아 특집전이 펼쳐진다.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가을맞이 침구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가을침구 수예 특가 상품전’이 실시된다.

△NC중앙로역점=‘미리보는 가을신상’이라는 주제로 가을 맞이 행사를 마련했다. 5층 아동관에서는 아이들의 가을 옷 준비를 위해 ‘헌트키즈 가을상품 50~70%’할인 행사가 열린다. 이와함께 4층 신사관에는 파크랜드에서 가을 신상 정장을 40~5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2층 영캐주얼 특설 행사장에서는 알토, 나나엘 등이 참여한 ‘가을 간절기 코디전’이 실시된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