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 주말 세일 행사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막바지 여름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백화점 세이=개점 21주년을 맞이해 보다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인기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한정 특가상품전’을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본 행사는 각 층 매장에서 펼쳐지며 제이에스티나, 아이더, 질스튜어트, SI, 흄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한다. 또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개점 21주년 기념 ‘나이키 이월·신상품 40~30% 특가전이 열린다. 이와함께 지하 1층 테마홀에서는 ‘SOUP 스페셜 위크 70~30%’ 할인전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오는 27일까지 가을 웨딩시즌과 이사철을 맞아 ‘롯데 웨딩&이사 페스티벌’을 지하 1층 행사장과 가정관에서 진행한다. TV, 세탁기, 냉장고, 청소기 등 가전제품을 비롯해 식기, 침구세트까지 묶은 ‘혼수 인기 30대 품목’을 선정해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각 층별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9층에서는 까스텔바작, 엘로드, 아디다스골프, 핑 등이 바람막이, 점퍼, 티셔츠, 바지, 니트 등 가을과 겨울상품을 40~70%할인해 판매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막바지 여름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쇼핑찬스를 제공한다. 2층에서는 해외명품 대전이 오는 20일까지 열린다. 아르마르꼴레지오니, 막스마라, 소니아리켈, 질샌더, 듀퐁 등 해외 명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최대 2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 지하 1층 샘소나이트 매장에서는 사용했던 구형 가방을 가져오면 4개 품목에 한정해 50% 보상판매해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밖에 겨울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역시즌 마케팅이 다채롭게 각 층별로 진행된다.

△NC중앙로역점=막바지 여름 세일과 가을맞이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가볍고 편안한 ‘슬레진저 운동화’를 2만 5000원에 판매하며 3층 여성층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이헌영에서 나시티 1만원, 티셔츠 2만원, 여름 라스트 클리어런스 최대 80%행사를 연다. 가을 맞이 행사로는 4층에서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점퍼, 패딩조끼 등 품목에 대한 70%특가전을 만나볼 수 있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