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 주말 세일 행사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막바지 여름맞이 상품전을 진행하며 주말 쇼핑 고객맞이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주말과 광복절로 이어지는 징검다리 휴일을 맞아 풍성한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일년에 한 번씩만 진행되는 ‘와코루 균일가전’이 열린다. 여성 속옷을 비롯해 파자마, 슬립, 거들 등을 40~60%까지 할인해 선보인다. 또 각 층별로 가을과 겨울 아이템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브랜드별 사계절 상품전이 준비됐다. 2층에서는 ‘베네통 사계절 상품전’, 4층 ‘실크로드 사계절 상품전’, 1층 ‘델라스텔라 특집’행사 등이 진행된다.

△갤러리아타임월드=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갤러리아 웨딩 페어’행사가 열린다. 더불어 결혼 10주년·20주년·30주년·40주년을 맞은 기혼부부들에게도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와 멤버십의 파격적인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브랜드별 신부세트’를 선보이고 구매시 더블마일리지 적립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2층에서는 레페토, 엠포리오아르마니, 발리, 에스까다,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브랜드가 참여한 ‘해외 수입 명품 대전’이 진행되 최대 8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백화점 세이=막바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알뜰 쇼핑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이상봉 디자이너 사계절 이월상품 특가’대전이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또 본관 지하 1층 테마홀에서는 여름 바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스포츠·아웃도어 품목 최대 60% 할인전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크록스, 레노마수영복, 아레나수영복, 노스페이스가 참여하며 샌들, 슬리퍼, 래시가드, 티셔츠 등 바캉스 필수아이템을 행사상품으로 구성해 판매한다.

△NC중앙로역점=마지막 여름 특가 찬스를 준비했다. 20여개 PB브랜드에서는 여름 상품 전품목 50%로 여름 막바지 세일에 총력을 다한다. 이와함께 4층 NC픽스에서는 아디다스, 리복 등 스포츠 브랜드들이 50% 세일전을 진행하며 실속있는 가격의 행사가 열린다. 이밖에 슈즈 SPA브랜드 슈펜과 제화명가 엘칸토의 시즌오프 행사가 진행돼 감각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