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최근 지난 한 해 동안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담은 ‘2016·17 CSR 보고서’를 발간했다.

CSR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의미하는 단어다.

이번 보고서는 기존 인쇄물 형태에서 온라인 퍼블리싱 형식으로 제작돼 PC 및 스마트폰에서 간편한 구독이 가능해졌다.

또 매거진 형식의 하이라이트 섹션에는 지난해 한국타이어의 주요 이벤트와 오는 2020년까지 한국타이어의 CSR 활동 목표 및 단계적 활동 계획을 수립한 ‘CSR 비전 2020 로드맵’이 담겼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2015·16 CSR 보고서’의 경우 세계적인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LACP가 주관한 지난해 임팩트 어워드에서 CSR 보고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승동 기자 dong79@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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