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립대학교가 2017년 하반기 학점은행제 및 정규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하반기 운영계획은 총 31개 과정(강좌별 15주)이며 745명을 교육할 예정으로, 교육기간은 오는 8월 21일부터 12월 11일까지 교육장소는 충남도청 별관에서 진행된다.

학점은행제 과정은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학교 안팎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과 자격을 학점으로 인정하는 제도로서 일정 기준을 충족할 경우 학위취득이 가능한 제도로서 고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학기 학점은행제 프로그램은 △중국어I △실용한문 △생활영어 △상담심리학 △리더십 △가족상담 및 치료등 6개 과정이다.

정규과정 프로그램은 △바리스타, 가족심리상담사 등 민간자격분야 △요가, 국선도, 힐링건강댄스 등 생활체육분야 △부동산 공·경매, 시 낭송 등 인문교양분야 △서예, 문인화, 수채화, 합창 등 문화예술분야로 총 25개 과정, 565명을 모집하게 된다.

수강신청은 이달 31일부터 내달 4일까지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lei.cnsu.ac.kr)에서 가능하며 직접 방문 신청도 가능하다.청양=윤양수 기자 root5858@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