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유통업계 주말 세일 행사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가정의 달 맞이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며 고객맞이에 나선다.

 △백화점 세이=‘Happy Love Week’타이틀로 보다 특별한 혜택과 다양한 특집행사를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인기브랜드 ‘노스페이스 브랜드 연합 대전’이 펼쳐진다.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키즈,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이 참여하며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티셔츠, 바지 등 다양한 품목을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만나볼 수 있다. 본관 1층 정문행사장에서는 ‘아동·침구 어린이 날 맞이 선물제안전’이 진행된다. 이밖에 내달 3일 본관 1층 정문 간이무대에서 어린이 동요제가 열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일과 징검다리 연휴를 앞둔 주말을 맞아 다양한 선물상품 제안행사를 기획했다. 또 어린이날 기념으로 6층 아동유아 매장에서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시 과자선물세트를 감사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정관장, 천제명, 대상웰라이프, AHC, 뉴트라라이프, GNC 등 건강식품 브랜드들이 ‘건강식품 선물제안’행사를 실시한다. 이밖에 1층 정문특설매장에서는 대전시 자원봉사연합회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대바자’행사가 열린다.

 △갤러리아타임월드=키즈페스티벌 부터 기프트 아이템 제안, 손 글씨로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메시지카드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우선 어린이날을 맞아 내달 3~5일 동안 유아동 매장 구매고객에 한해 카카오프렌즈 투명 미니스티커를 기간중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함께 유아동 이벤트홀에서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조립 완구 지니블럭과 오감발달을 위한 미술교구 브랜드 미카도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1층 랜드마크에서는 네파키즈, 노스페이스키즈 브랜드가 참여하고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함께하는 희망과 사랑의 바자 행사가 진행된다.

 △NC중앙로역점=오픈 3주년 기념 페스티벌이 한창이다. 구매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 쿠폰으로 3층 고객 상담실에 응모하면 가정의 달 기념으로 70명에게 최대 100만원 상품권의 푸짐한 혜택이 부여된다. 이밖에 스포츠 유명 브랜드 초특가 대전을 준비해 아디다스 의류 전품목 1만원 균일가, 운동화 2만 3000원 균일가로 고객 맞이를 한다. 영캐주얼에서는 3주년 기념 고객 감사 특가전을 준비해 엔코코, 끄레아또레에서 최대 60% 전품목 균일가전을 실시한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