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산뜻한 봄옷입고 나들이 떠나볼까?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2017년 04월 21일 금요일 제8면     승인시간 : 2017년 04월 20일 20시 17분
지역유통업계 주말 세일 행사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봄철 의류와 관련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맞이에 나선다.

△백화점 세이=‘Spring Fashion Week’라는 타이틀로 봄 아이템을 선보인다. 우선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인기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에서 이월상품 최대 50~80% 특집전이 펼쳐진다. 편안한 착용감과 기능성을 강조한 봄 아이템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여겨지고 있다.

또 본관 1층 정문행사장에서는‘여성 캐주얼 S/S 인기상품 특가 대전’이 오는 23일까지 실시된다. 조이너스, 캐리스노트, 올리비아로렌, 크로커다일 등이 참여하며 티셔츠, 블라우스, 바지 등 봄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다채로운 봄 상품을 선보인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벨라디터치, 크레송, 캐리스노트 등이 ‘여성패션 봄상품 초대전’을 열어 브랜드별로 니트, 티셔츠, 블라우스, 재킷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함께 9층 특설매장에서는 탠디, 엘칸토, 에스콰이아, 고세 등이 참여하는 ‘구두 실속 상품전’이 준비됐다.

여름 구두와 여성샌들 균일가 한정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에어컨&공기청정기 대전’이 열려, 삼성전자, LG전자 등 브랜드별로 에어컨 신상품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도 선보인다.

△갤러리아타임월드=나들이 고객을 위한 피크닉 행사를 준비했다. 야외 어디서든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 아웃 메뉴를 지하 2층 식품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플랫피자에서 선보이는 ‘시금치플랫브레드’와 ‘치킨타코플랫브래드’를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1층 랜드마크에서는 자주 홈패션 특집전이,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는 즈위젤·아사셀력센 창고대방출전이 진행돼 유럽 명품 커트러리 40% 할인 특가전이 진행된다.

△NC중앙로역점=봄 맞이 행사 준비가 한창이다. 아이 패션을 책임질 아동층에서는 로엠걸즈 티셔츠 5000원, 원피스 1만 5000원에 판매한다. 봄을 담은 아름다운 숙녀복에서도 봄, 여름상품 파격가전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멜본 티셔츠, 바지, 스커트를 각각 1만원에 선보이며 오스본과 모스코나에서도 티셔츠와 바지를 각각 1만원, 1만 99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1층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미샤 선케어 1+1 등 행사를 실시한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http://www.cc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