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계열사 ㈜코스모코스(COSMOCOS)는 27일 신임 나유정 대표이사 사장<사진>의 취임식을 진행했다.

코스모코스는 더마코스메틱 ‘비프루브’(VPROVE)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과 기업 목표를 이루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임 나유정 대표는 지난해 코스모코스 마케팅 본부장을 역임했으며, 프랑스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과 미국 에스티로더(Estee Lauder Companies)의 마케팅 매니저를 거쳐 LG생활건강 마케팅 상무를 역임하는 등 30년간 국내외 뷰티업계에서 브랜드 전문가로서 능력을 인정받았다.

신임 나 대표는 화장품 업계에서 시장의 기대에 부흥하는 성공적인 제품 개발과 브랜드 육성의 경험을 바탕으로 ㈜코스모코스의 지속 성장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취임사에서 나 대표는 현재의 어려운 시장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면서 브랜드 비전 달성을 위한 ‘3S’ 중심의 기업 운영을 강조했다.

3S(Simplification·Speed·Star Product)는 의미하는 것으로 △조직·제품·프로세스의 효율성 제고(Simplification) △고객 만족을 위한 빠른 실행력(Speed)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는 히트상품의 육성(Star Product)을 핵심 경영방침으로 강조했다.

최정우 기자 wooloosa@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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