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총장 염재호) 세종캠퍼스는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최길성)와 함께 2일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농심국제관에서 ‘2016년 세종 창의융합 컨퍼런스.포럼’을 개최한다.

세종시가 주최하고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와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주관하는 ‘2016년 세종 창의융합 컨퍼런스·포럼’은 지역사회 창업생태계 구축 및 창업분위기 조성, 관-산-학 유대강화를 위해 전문가 특강, 사례발표, 기업홍보관, 3D프린터 실습 체험장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컨퍼런스에서는 제4차 산업혁명과 크라우드펀딩을 주제로 관련분야 전문가들의 특강이 진행되며, 이어지는 포럼에서는 기업과 창업동아리의 사례발표 및 전문가 멘토링이 진행되고, 부대행사로 기업 홍보관과 창업동아리 성과 전시 및 3D프린터 실습체험장 등이 운영된다.

‘2016년 세종 창의융합 컨퍼런스·포럼’을 준비하고 있는 고려대학교 미래인재개발원 정균화 원장은 "이번 행사가 세종특별자치시의 창업생태계 구축과 산학협력 연구개발 기반조성을 위한 다양한 협력방안을 모색해 보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세종시 모든 구성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2016년 세종 창의융합 컨퍼런스·포럼’은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고려대학교 미래인재개발원 세종창업교육센터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세종=황근하 기자 guestt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