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문화기획사 ㈜주긍정
청주 중앙동 ‘토크라운지’

▲ 주상현 (주)주긍정 대표가 상담하러 온 학생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며 멘토링을 하고 있다.
"왜 그렇게 무거운 고민을 계속 들고 있어? 그 고민 다 이리 줘, 내가 다 들어줄께”

청춘문화기획사 ㈜주긍정(대표 주상현)이 오는 20일 오후 1~5시 청주시 상당구 중앙동 소나무길 오너치킨 앞에서 소통에 귀 기울이는 고민상담소 '토크 라운지'를 개최한다.

토크라운지는 누구나 갖고 있는 고민이나 전하고 싶은 말 또는 누군가 이야기를 들어줄 수 있는 나만의 이야기가 있는 공간이라는 뜻으로, 소통이 결여된 청춘들과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서로 공유하고, 이야기를 들어줌으로써 청춘들에게 힘이 되는 공간을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토크 프로그램은 △이야기를 들어주는 ‘토킹 파트너 존’ △상담소 거리 분위기를 따뜻하게 하는 ‘힐링 존’ △‘SNS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힐링 존에서는 행사 주제에 맞게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선정한 노래 위주의 버스킹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대상은 고민 또는 전하고 싶은 이야기, 그동안 쌓아두기만 하고 내뱉지 못했던 말 등을 하고 싶은 청주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주상현 ㈜주긍정 대표는 "이 프로젝트는 누군가의 이야기를 들어준다는 취지로 만들었다. 사람들이 모였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용기 있고 훌륭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싶을 때 언제든지 찾아올 수 있는 청주의 문화 랜드마크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오홍지 기자 ohhj2385@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