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2.jpg
▲ 사진 = 샤이니 인스타그램 캡처
아이돌 그룹 샤이니가 아날로그 감성의 정규 5집 앨범으로 컴백한다. 28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샤이니의 컴백 소식을 전했다.

샤이니는 오는 10월 5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1 of 1'에 수록된 9곡 전 곡 음원을 오픈해 샤이니만의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1 of 1'은 90년대를 풍미한 뉴잭스윙 장르의 곡으로, 펑키한 리듬과 부드러운 R&B 선율의 조화가 인상적이며, 레트로한 느낌을 샤이니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해석해 듣는 이를 매료시킴은 물론 가사에는 한 여자에게 '오직 하나뿐인 사랑'을 전한다는 내용을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금일(28일) 0시 샤이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샤이니의 멤버들이 음성으로 직접 이번 앨범 수록곡을 추천하는 'SHINee's Pick!-이 노래 어때?'의 온유 콘텐츠를 오픈해 온유가 수록곡 '투명 우산'을 소개하고 음원의 일부를 공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90년대 라디오 방송을 연상시키는 사운드와 독특한 분위기로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오늘 밤 12시 공개될 콘텐츠에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여진다.

샤이니는 금일 0시 및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에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정규 5집 활동으로 보여줄 샤이니의 색다른 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한 층 증폭시키고 있다.

샤이니의 정규 5집 '1 of 1'은 10월 5일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온라인팀 ctoday@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