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jpg
▲ 사진= 오우엔터테인먼트 제공
?

가수 백지영이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에 참여하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제작사 측은 27일 "백지영이 부른 아홉 번째 사운드 트랙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가 오는 28일 자정 발매된다"고 밝혔다.

'러브 이즈 오버'는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음악감독 개미와 '그리워 그리워서'(라온Ver.)를 부른 여덟 번째 사운드 트랙의 가수 베이지가 공동으로 작곡한 곡이다. 이는 이영(박보검 분)과 홍라온(김유정 분)의 이별 테마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헤어짐에 가슴 아파하면서도 이별을 받아들이고 체념하는 마음을 애잔한 멜로디와 가사로 표현했다. 특히 피아노와 오케스트라로 시작되는 잔잔한 도입부부터 하이라이트까지 점점 고조되는 감정을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가 극의 몰입을 높인다.

한편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는 '태양의 후예' 음악감독 개미가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B1A4 산들, 가수 거미, 소유와 유승우, 성시경, 케이윌, 베이지 등 OST 계의 거물급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온라인팀 cctoday@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