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홈 네트워크 시스템 눈길

▲ 지난 2일 흥덕구 송정동 292-3번지 일원에서 열린 복대두진하트리움2차 분양홍보관 개관식에서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김운선 기자
청주 복대 두진하트리움 2차 아파트가 2일 분양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으로 홍보에 나섰다. 청주시 흥덕구 송정동 292-3번지 일원에 홍보관을 연 복대두진하트리움 2차는 지하 2층, 지상 14~20층 4개동 293가구로 조성된다.

실수요자에 인기높은 74㎡(A·B·C타입) 중소형 아파트로는 특별하게 4Bay특화 등 혁신설계적용과 충북 최초로 선보이는 스마트홈 네트워크 시스템 구축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첨단시설 어린이 높이터와 인근 공원과 연계된 자연 숲정원, 초화류 정원 등을 구성해 입주자 위주의 편안한 단지로 조성된다. 여기에 유독가스 배출을 최소화한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했고 고화질 CCTV, 엘리베이터 홀 환기시스템 등 주민들의 안전성까지 갖췄다는 평가다.

입지·교통·생활 프리미엄면에서도 뛰어나다. 솔밭공원을 비롯 청주세무소, 지웰시티몰, 현대백화점, 세중테크노밸리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주고속·시외버스터미널, 서청주IC 등 빠른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한 것으로 평가된다. 단지 인근에는 직지초, 솔밭초, 솔밭중, 흥덕고와 다양한 명문학원 등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자랑한다. 지난 주말동안 1만여명이 내방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김운선 기자 kus@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