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독자위원회게시판
충북, 제2기 독자자문위원님 감사합니다!
성기선 2017-06-09 08:56 조회 80

감사의 글


충청권 최대 일간신문 ‘충청투데이’ 제2기 독자자문위원으로 활동하시면서 과분한 사랑을 베풀어 주신 데 대해 먼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지난 1년 동안 우리는 국정의 비정상화로 온 국민이 촛불을 들고 정상화를 외치며 거리로 나서야 했습니다. 헌정사상 처음으로 박근혜 전 대통령이 탄핵·파면·구속되면서 적지 않은 기간 동안 국가리더십 실종으로 인한 혼돈과 갈등을 겪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이후 비로소 정상화의 길을 향해 달려 나가고 있습니다. 비록 북한의 잇단 핵·미사일 도발로 한반도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저성장 기조 속에서 가계부채가 급증하고, 소비심리 위축, 청년실업, 비정규직 해소 등 경제양극화 문제의 심각성도 우리가 풀어야 할 숙제입니다. 그런 만큼 언론의 소명과 역할도 더 커졌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독자자문위원으로서 충청투데이에 보내주신 격려에 거듭 감사드리며 위원님께서 주신 고언을 깊이 새겨 앞으로도 충청권 최고의 언론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늘 가족처럼 여러분의 곁에서 정론직필의 시대적 소명을 받들 수 있도록 힘쓰는 한편, 언제나 친근한 벗을 떠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그래 오셨던 것처럼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가정의 행복과 건승을 기원 드리며 제2기 충청투데이 독자위원으로서 보내 주신 정성과 후원에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2017년 6월 11일 창간 27주년 아침에

                           충청투데이 충북본사 사장 성기선 拜上